내정보지키미(유료)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내정보지키미를 제공하는 ㈜민앤지(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와의 이용 조건,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내정보지키미(유료)(이하 "본 서비스"라 합니다)"란 스마트폰, 태블릿 등 휴대용 단말기(이하 “단말기”라 합니다)에 설치되어 웹 사이트 모니터링을 통한 개인정보 노출을 확인하고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 및 관리해주는 서비스로서 제4조에 규정된 서비스를 말하며, 본 서비스는 KT와 제휴한 부가서비스로 ㈜민앤지에서 운영합니다. 2) "이용자"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 요금을 지불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3) "제휴사"란 자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본 서비스를 도입한 기관 또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4) "월정액"이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서비스 해지 시까지 매월 자동으로 청구,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5) "앱"이란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단말기에 설치되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2. 본 조 및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의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후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선불요금제, 사물통신/모뎀요금제, 법인명의 및 미성년자는 가입 및 이용이 불가 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국내 웹 사이트 개인정보 노출 사항 제공 2) 개인정보 노출자 금융거래 차단 등록 및 해제 제공 3) 영업목적의 광고성 전화 및 문자 메시지 발송 차단 등록 및 해제 제공 4) 안심번호 (050가상번호) 제공 5) Wifi 안전 체크 기능 제공 2. 회사는 필요 시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하고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본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본인확인, 인증, 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 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본 서비스의 이용 요건 및 서비스 제공 내용은 관련법령, 정부의 정책, 회사의 방침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본 서비스 내 개별 서비스 별 구체적인 안내사항은 개별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료 및 청구기준 등)

1. 이용요금 : 월정액 월3,300원(부가세포함) 2. 결제방식 : 매월 제1항의 요금이 청구되며, 이동통신사 요금고지서에 표시되어 휴대폰 요금에 합산됩니다. 3. 환불 및 결제 :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환불 및 결제 합니다.(문의: 1599-7052)

제 6 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 앱을 이용한 해지 : 앱 설정 메뉴 내 서비스해지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 전화를 이용한 해지 : 고객센터(1599-7052) 또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KT 1588-0010)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다.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라.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온라인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이용자가 본 약관에 대하여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은 본 약관의 내용을 이해하였고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새로운 약관의 적용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고 개정약관 적용일 7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단, 약관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고지 또는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제3항의 규정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고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가 약관 변경 적용 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약관 동의 철회)

서비스 해지 시 약관 동의가 철회됩니다.

제 9 조 (데이터 수집 및 사용)

1. 회사는 앱의 품질 개선을 위하여 이용자의 앱의 버전, 에러 정보와 같은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비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 및 가공하여 콘텐츠를 생산 및 배포 할 수 있습니다. 3. 앱에 포함된 광고의 통계수집을 위해 광고 노출수와 광고 클릭수 등을 수집합니다. 4. 수집한 데이터는 통계자료로 활용되며, 회사는 수집목적에 따른 활용이 완료된 데이터를 곧바로 폐기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본인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에 해당하는 단말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았거나, 휴대폰 번호 등 이용자 정보가 잘못되어 문자 전송(SMS) 또는 앱 PUSH 전송이 불가능할 경우 2) 회사 및 이동통신사가 보유한 시스템 설비 및 장비 등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법률적 장애가 있는 경우 3) 이용자의 단말기가 문자 수신(SMS), 앱 PUSH 수신에 기술적 문제가 있는 경우 또는 기타 사유로 문자 전송(SMS), 앱 PUSH 전송을 받을 수 없는 경우 4) 이용자가 사용하는 단말기의 운영체제(OS), 기기정보 등을 루팅, 탈옥 등을 통해 임의로 변경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보안정책에 따라 서비스 제한이 필요하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6) 회사가 이용자의 단말기 특성 또는 OS 버전의 문제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경우 7) 회사가 제공한 프로그램이 이용자의 디바이스 환경(예: 방화벽, 권한 비허용 등)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8)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모니터링, 금융거래 차단, 영업전화 수신거부, 안심번호, wifi 체크) 정보를 조회하는 사이트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신청 및 이용 제한에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분쟁해결처리절차에 따라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1 조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통신서비스 회사의 통신 두절 등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에 의해서 본 서비스는 중단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2. 이용자는 본인이 설정한 본 서비스의 비밀번호와 휴대폰 관리에 책임을 지며, 이용자의 부주의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12 조(변경사항 통지)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단말기 번호를 정확하게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에 고지한 번호의 단말기를 분실한 경우, 회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시거나 데이터 삭제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에 고지한 번호의 단말기, 유심 등이 변경되는 경우에 반드시 회사에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가 본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13 조(비밀번호 등의 관리)

1. 이용자는 단말기, 앱, 앱 비밀번호 등(이하 “비밀번호 등”이라 합니다) 접근매체를 제삼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 위임,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비밀번호 등을 제삼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지하여서는 안 되며, 비밀번호 등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비밀번호 등을 회원 스스로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비밀번호 등의 훼손, 분실, 도난, 유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회사의 서면 승인 없이 프로그램 또는 앱의 내용을 수정,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디어셈블 등 본래의 목적에 벗어난 변형, 소스코드 분석 등을 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가 본조를 위반하여 이용자 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14 조 (책임과 손해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일방 당사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 15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천재지변, 파업, 관련 법규의 변경, 관계기관의 명령 및 지침, 또는 외부로부터 발생한 사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에 인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이용자가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3) 이용자가 본 서비스에 제공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이 부정확하여 본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없었던 경우 4)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영역에서의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모니터링, 금융거래 차단, 영업전화 수신거부, 안심번호, wifi 체크) 정보를 조회하는 사이트의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6)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제휴사 및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통지 내역 미확인 등에 인한 경우 2. 회사는 이용자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본 서비스와 관련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이용자 본인의 정보에 대한 정확성, 진위, 유효성 확인의 책임이 없으며,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보상 또는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사는 비밀번호 등의 위조나 변조에 의한 이용자 손해에 대하여 이를 보상 또는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한 경로가 아닌, 비공식적 경로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설치한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이를 보상 또는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16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이용자간 분쟁 발생시,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 조항에 따릅니다.

제 17 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고지 수단으로써 회사 홈페이지 및 앱의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전자우편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같은 방법으로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 등을 이용한 광고성 정보는 이용자의 사전 수신동의가 있거나 법령상 허용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며, 이용자는 이에 대하여 전자우편 또는 앱 내 설정 등을 통해 수신거절 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서비스 이용 가능일이 늦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가능일)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위약금 등의 부담 없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단,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 사전에 청약 철회 제한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는 제외됩니다. A.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콘텐츠 등(이하 “서비스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B. 다음 각 목을 포함하여 회원이 서비스 등을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가. 가입 즉시 사용되거나 적용되는 경우 나.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 또는 추가 혜택이 사용되거나 일부가 사용된 경우 다.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C. 서비스 등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D.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3.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서비스 등을 제공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본 조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청약 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이 제16조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서비스 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한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서비스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제 20 조(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8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주)민앤지 | 대표이사 이현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6 12,13층 사업자등록번호 214-88-39117 | 통신판매업신고 2015-서울강남-00012 고객센터 1599-7052 | 평일 :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이메일 minwise.help@minwise.co.kr | FAX 02-929-4424 Copyright © Minwise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