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정보
- 상호 ㈜헥토이노베이션
- 대표이사 이현철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4길 6
태광타워 12F, 13F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서울강남-00012호
- 사업자등록번호 214-88-39117
- 고객센터 1599-7052 (평일 09:00-18:00)
- 호스팅서비스사업자 ㈜헥토이노베이션
- 이메일 in.help@hecto.co.kr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 홈페이지 메인의 ‘서비스 해지’를 클릭하면, 해지 페이지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APP을 통한 해지 내정보지키미 앱 > 설정 > 서비스 해지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ARS, 상담원을 통한 해지 1599-7052(고객센터)로 전화한 후 ARS나 상담원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나요?
내정보지키미의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 서비스의 경우 다음과 같이 제한 됩니다. 1) 모니터링 - 1일 3회 제공 (무료가입자는 1일 1회) 2) 안심번호 - 발급 1회 가능 (재발급 불가) 또한 이통사 장애 또는 시스템 오류등의 등의 문제가 발생 할 시에는 이용이 잠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은 어디서 하나요?
내정보지키미의 서비스는 앱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각 OS별로 스토어에서 '내정보지키미'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SKT, KT, LGU+ : 내정보지키미 APP
요금부과는 어떻게 되나요?
이통사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사용한 날짜만큼 일할 계산됩니다. 즉, 30일에 3,300원(vat 포함)을 기준으로 사용한 일수만큼 요금이 계산됩니다.
내정보지키미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내정보지키미는 내 개인정보의 노출 여부를 확인하고, 노출된 개인정보가 도용되어 악용될 수 있는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내정보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니터링 : 국내외 포털, SNS, 커뮤니티 등을 모니터링하여 내 개인정보가 노출된 게시글 확인 2) 금융거래 차단 : 노출된 개인정보로 명의를 도용하여 금융거래(신규 계좌 개설, 신용카드 발급)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 3) 영업전화 수신거부 : 광고, 대출, 보험상품 등 전화권유판매업으로 등록된 사업자의 영업전화와, 금융상품 가입 시 동의된 마케팅 수신동의로 인해 원치 않는 금융 상품 영업전화 수신거부 제공 4) 안심번호 : 내 실제 휴대폰번호 노출을 방지할 수 있는 050가상번호 부여 5) wifi체크 : wifi의 해킹 및 이상여부를 확인하여 안전/위험 안내
서비스 가입 경로를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1599-7052로 전화하시면 어디서 가입하셨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1) 내정보지키미는 정책상 해지 후 당일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익일 다시 시도해주세요. 2) 법인폰, 알뜰폰(SKT),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메인 화면의 ‘서비스 가입’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수신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1599-7052(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따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후에는 ‘내정보지키미 APP’을 설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