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를 통한 해지
    홈페이지 메인의 ‘서비스 해지’를 클릭하면, 해지 페이지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APP을 통한 해지
    내정보지키미 앱 > 설정 > 서비스 해지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ARS, 상담원을 통한 해지
    1599-7052(고객센터)로 전화한 후 ARS나 상담원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Q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나요?

    내정보지키미의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 서비스의 경우 다음과 같이 제한 됩니다.
    
    1) 모니터링 - 1일 3회 제공 (무료가입자는 1일 1회)
    2) 안심번호 - 발급 1회 가능 (재발급 불가)
    
    또한 이통사 장애 또는 시스템 오류등의 등의 문제가 발생 할 시에는 이용이 잠시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

    서비스 이용은 어디서 하나요?

    내정보지키미의 서비스는 앱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각 OS별로 스토어에서 '내정보지키미'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SKT, KT, LGU+ : 내정보지키미 APP
  • Q

    요금부과는 어떻게 되나요?

    이통사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사용한 날짜만큼 일할 계산됩니다. 즉, 30일에 3,300원(vat 포함)을 기준으로 사용한 일수만큼 요금이 계산됩니다.
  • Q

    내정보지키미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내정보지키미는 내 개인정보의 노출 여부를 확인하고, 노출된 개인정보가 도용되어 악용될 수 있는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내정보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니터링 : 국내외 포털, SNS, 커뮤니티 등을 모니터링하여 내 개인정보가 노출된 게시글 확인
    2) 금융거래 차단 : 노출된 개인정보로 명의를 도용하여 금융거래(신규 계좌 개설, 신용카드 발급)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 
    3) 영업전화 수신거부 : 광고, 대출, 보험상품 등 전화권유판매업으로 등록된 사업자의 영업전화와, 금융상품 가입 시 동의된 마케팅 수신동의로 인해 원치 않는 금융 상품 영업전화 수신거부 제공
    4) 안심번호 : 내 실제 휴대폰번호 노출을 방지할 수 있는 050가상번호 부여
    5) wifi체크 : wifi의 해킹 및 이상여부를 확인하여 안전/위험 안내
  • Q

    서비스 가입 경로를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센터 1599-7052로 전화하시면 어디서 가입하셨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1) 내정보지키미는 정책상 해지 후 당일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익일 다시 시도해주세요.
    
    2) 법인폰, 알뜰폰(SKT,KT),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 Q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
    메인 화면의 ‘서비스 가입’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수신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1599-7052(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따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후에는 ‘내정보지키미 APP’을 설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문의 1599 - 7052 평일 9시~18시 주말, 휴일 휴무

사업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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