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리스트

2021-06-25

내정보지키미 SKT 유료 이용 약관 변경 사전 공지

안녕하세요. (주)민앤지 입니다.

내정보지키미 SKT 유료 이용약관이 다음과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래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변경 사유
1. SKT 역할 명시
2. T world 해지 방법 명시
3. 각 조항별 주체 명시

※ 개정내용
1.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개정 전]
본 약관은 내정보지키미를 제공하는 (주)민앤지(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와의 이용 조건, 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개정 후]
본 약관은 주식회사 민앤지(이하 "서비스 운영사"라 합니다)와 에스케이텔레콤 주식회사(이하 “서비스 제휴사”라 합니다),(이하 서비스 운영사와 서비스 제휴사를 통칭하여 “회사”라 합니다)가 제휴하여 공동으로 제공하는 내정보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와의 이용 조건, 절차 및 이용자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약관 제 2조 (용어의 정의) 1항
[개정 전]
1.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내정보지키미(유료)(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란 스마트폰, 태블릿 등 휴대용 단말기(이하 “단말기”라 합니다)에 설치되어 웹 사이트 모니터링을 통한 개인정보 노출을 확인하고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 및 관리해주는 서비스로서 제4조에 규정된 서비스를 말하며, 본 서비스는 SKT와 제휴한 부가서비스로 ㈜민앤지에서 제공 및 운영합니다.
  2) "이용자"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 요금을 지불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3) "제휴사"란 자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본 서비스를 도입한 기관 또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4) "월정액"이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서비스 해지 시까지 매월 자동으로 청구,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5) "앱"이란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단말기에 설치되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개정 후]
1.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내정보지키미(유료)(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란 스마트폰 등 휴대용 단말기(이하 “단말기”라 합니다)에 설치되어 웹 사이트 모니터링을 통한 개인정보 노출을 확인하고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 및 관리해주는 서비스로서 제4조에 규정된 서비스를 말합니다.
  2)"이용자"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 요금을 지불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3)"서비스 운영사"란 이용자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기획∙개발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4)“서비스 제휴사”란 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채널을 제공하며 서비스 이용요금을 수취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5)"월정액"이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서비스 해지 시까지 매월 자동으로 청구,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6)"앱"이란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을 위해 이용자의 단말기에 설치되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3. 이용약관 제 3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 2항 및 3항
[개정 전]
2. 서비스 중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은 본 서비스 유료가입 익일 0시부터 서비스 해지일까지 적용됩니다. 그 외 서비스는 본 서비스 유료가입 시부터 제공됩니다.
3. 선불요금제, 사물통신/모뎀요금제, 법인명의 및 미성년자는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불가 합니다.

[개정 후]
2.서비스 중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 단체보험 혜택 제공은 본 서비스 유료가입 익일 0시부터 서비스 해지일까지 적용됩니다. 그 외 서비스는 본 서비스 유료가입 시부터 제공됩니다.
3.이동전화 선불요금제, 사물통신/모뎀요금제, 법인명의 및 미성년자는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불가 합니다.


4. 이용약관 제 4조 (서비스의 내용) 1항 6호
[개정 전]
피싱해킹 금융사기보상 보험 제공

[개정 후]
피싱해킹 금융사기보상 단체보험 혜택 제공


5. 이용약관 제 4조 (서비스의 내용) 4항
[개정 전]
 제휴사의 사정이나 불가피한 계약 변경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종료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1개월 전에 이동통신사 홈페이지(SKT:www.tworld.co.kr)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후 서비스 변경/종료 합니다. 다만, 제3자의 정책이 변경됨으로 인하여 즉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변경/종료 후 즉시 통지합니다.

[개정 후]
회사의 사정이나 불가피한 계약 변경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변경/종료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1개월 전에 서비스 제휴사 홈페이지(SKT:www.tworld.co.kr)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후 서비스 변경/종료 합니다. 다만, 제3자의 정책이 변경됨으로 인하여 즉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변경/종료 후 즉시 통지합니다.


6. 이용약관 제 5조 (이용료 및 청구기준 등)
[개정 전]
1. 서비스 이용요금과 청구방법 등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용요금 : 월정액 월3,300원(부가세포함)
  2) 결제방식 : 매월 제1항의 요금이 청구되며, 이동통신사 요금고지서에 표시되어 휴대폰 요금에 합산됩니다.
  3) 환불 및 결제 :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환불 및 결제 합니다.(문의: 1599-7052)
2. 서비스 이용요금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은 이용대금 명세서, 소식지,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개정 후]
1. 서비스 이용요금과 청구방법 등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이용요금 : 월정액 월3,300원(부가세포함)
  2)결제방식 : 매월 제1호의 요금이 청구되며, 회사(서비스 제휴사)의 이동전화 요금고지서에 표시되어 이동전화 부가서비스 요금에 합산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의 결제방법 및 결제일은 회사(서비스 제휴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3)환불 및 결제 :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환불 및 결제 합니다.(문의: 서비스 운영사 대표번호 1599-7052)
2. 서비스 이용요금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은 이용대금 명세서, 소식지,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7. 이용약관 제 6조 (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개정 전]
1.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해지 후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1) 앱을 이용한 해지 : 앱 설정 메뉴 내 서비스해지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2) 인터넷사이트를 이용한 해지 : www.safemyinfo.kr의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3) 전화를 이용한 해지 : 회사 고객센터(1599-7052) 또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SKT 114)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4)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5)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정 후]
1.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해지 후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1)앱을 이용한 해지 : 내정보지키미 앱 또는 T World 앱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2)인터넷사이트를 이용한 해지 :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www.safemyinfo.kr) 또는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3)전화를 이용한 해지 : 서비스 운영사 고객센터(1599-7052) 또는 서비스 제휴사 고객센터(SKT 114)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4)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5)강제 해지 :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에서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임의로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약관 제 7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항
[개정 전]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정 후]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이동전화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서비스 제휴사)의 이동전화와 관련된 이용약관과 함께 그 효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이용약관 제 9조 (데이터 수집 및 사용)
[개정 전]
1. 회사는 앱의 품질 개선을 위하여 이용자의 앱의 버전, 에러 정보와 같이 시간‧비용‧기술 등을 합리적으로 고려할 때 다른 정보를 사용하여도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 및 가공하여 콘텐츠를 생산 및 배포 할 수 있습니다.
3. 앱에 포함된 광고의 통계수집을 위해 광고 노출수와 광고 클릭수 등을 수집합니다.
4. 수집한 데이터는 통계자료로 활용되며, 회사는 수집목적에 따른 활용이 완료된 데이터를 곧바로 폐기합니다.

[개정 후]
1. 서비스 운영사는 앱의 품질 개선을 위하여 이용자의 앱의 버전, 에러 정보와 같이 시간‧비용‧기술 등을 합리적으로 고려할 때 다른 정보를 사용하여도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2. 서비스 운영사는 전항에 따라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 및 가공하여 콘텐츠를 생산 및 배포하거나 통계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운영사는 앱에 포함된 광고의 통계수집을 위해 광고 노출수와 광고 클릭수 등을 수집합니다.


10. 이용약관 제 10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
[개정 전]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 고객의 휴대전화정보와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제휴사이트 및 이동통신사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본 약관에서 정한 범위, 고객이 동의한 범위 및 법규에서 허용된 범위 이내에서 고객의 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정 후]
1. 서비스 운영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 등에 따라 허용되는 경우 또는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은 경우 이용자의 휴대전화정보와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제휴사이트 및 서비스 제휴사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운영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본 약관에서 정한 범위, 고객이 동의한 범위 및 법규에서 허용된 범위 이내에서 고객의 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1. 이용약관 제 12조
[개정 전]
제 12 조 (당사자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통신서비스 회사의 통신 두절 등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에 의해서 본 서비스는 중단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2. 이용자는 본인이 설정한 본 서비스의 비밀번호와 휴대폰 관리에 책임을 지며, 이용자의 부주의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개정 후]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시스템의 고장 등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에 의해서 본 서비스는 중단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국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관련 시스템이나 절차, 기능 등의 예방 점검, 유지 보수 등을 이행하며, 회사 내부의 원인에 의해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곧바로 이를 수리 및 복구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을 접수하면 신속히 처리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12. 이용약관 제 13조 (회원의 의무)
[개정 전]
신설

[개정 후]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이용자는 본인이 설정한 본 서비스의 비밀번호와 휴대폰 관리에 책임을 지며, 이용자의 부주의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관련 법령에 별도의 규정이 있거나 회사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2)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3)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4)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5)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6)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7)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로 발송하는 행위
  8)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9)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13. 이용약관 제 14조 (변경사항 통지) 4항
[개정 전]
이용자가 본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개정 후]
이용자가 본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책임이 없습니다.


14. 이용약관 제 15조 (비밀번호 등 관리) 5항
[개정 전]
이용자가 본조를 위반하여 이용자 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개정 후]
이용자가 본조를 위반하여 이용자 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책임이 없습니다.


15. 이용약관 제 15조 (책임과 손해배상) 2항
[개정 전]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정 후]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6. 이용약관 제 16조 (면책) 1항 6호
[개정 전]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제휴사 및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통지 내역 미확인 등에 인한 경우

[개정 후]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장애 또는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통지 내역 미확인 등에 인한 경우


17. 제 20조 (청약철회 등)
[개정 전]
제 19 조(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서비스 이용 가능일이 늦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가능일)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위약금 등의 부담 없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원이 그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표시하거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을 청약철회 등의 권리가 제한받지 않도록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6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단,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 사전에 청약 철회 제한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는 제외됩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콘텐츠 등(이하 “콘텐츠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다음 각 목을 포함하여 회원이 콘텐츠 등을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가. 가입 즉시 사용되거나 적용되는 경우
      나.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 또는 추가 혜택이 사용되거나 일부가 사용된 경우
      다.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3) 콘텐츠 등 서비스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4)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3.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본 조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청약철회를 요구할 경우에는 회사 고객센터 및 회사가 지정한 위탁업체에서 별도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 과정을 거친 후 회사의 구매내역 확인에 의해 진행되며, 회사는 이 과정 중에서 회원의 정당한 철회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사실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청약 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이 제16조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서비스 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서비스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개정 후]
제 20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서비스 이용 가능일이 늦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가능일)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위약금 등의 부담 없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원이 그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표시하거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을 청약철회 등의 권리가 제한받지 않도록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6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단,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 사전에 청약 철회 제한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는 제외됩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콘텐츠 등(이하 “콘텐츠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다음 각 목을 포함하여 회원이 콘텐츠 등을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한 경우
     가. 가입 즉시 사용되거나 적용되는 경우
     나. 부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 또는 추가 혜택이 사용되거나 일부가 사용된 경우
     다.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3) 콘텐츠 등 서비스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4)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3.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서비스를 제공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구두 또는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본 조에 따른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청약철회를 요구할 경우에는 회사 고객센터 및 회사가 지정한 위탁업체에서 별도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 과정을 거친 후 회사의 구매내역 확인에 의해 진행되며, 회사는 이 과정 중에서 회원의 정당한 철회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사실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또는 제3항에 따라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서비스 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등의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5. 회사는 제5항의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서비스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18. 서비스 운영사 및 서비스 제휴사 정보 기재
[개정 전]
(주)민앤지 | 대표이사 이현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6 12,13층
사업자등록번호 214-88-39117 | 통신판매업신고 2015-서울강남-00012
고객센터 1599-7052 | 평일 :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이메일 minwise.help@minwise.co.kr | FAX 02-929-4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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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후]
서비스 운영사
(주)민앤지 | 대표이사 이현철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6 12,1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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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1599-7052 | 평일 :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이메일 minwise.help@minwise.co.kr | FAX 02-929-4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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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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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114 | 평일 : 09:00~18:00(주말,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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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관 적용일 : 2021년 07월 02일
※ 고객님께서 개정 약관 공지 후 약관변경 적용일까지 동의 또는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민앤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문의 1599 - 7052 평일 9시~18시 주말, 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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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표이사 이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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