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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4-21

민앤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 약관 변경 사전 공지

안녕하세요. (주)민앤지입니다.

민앤지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정보지키미의 이용 약관이 다음과 같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아래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변경사유
- 이용자 정책 변경

※ 개정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1.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필수 수집이용 항목 추가
- 대상 서비스: 휴대폰번호보호, 주식투자노트, KT알파스탁(KT), 슈퍼스탁(KT, LGU+), 아파트 청약케어
- 항목 : 비밀번호

2.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선택 수집이용 항목 및 이용목적 추가
- 대상 서비스: 주식투자노트, KT알파스탁(KT), 슈퍼스탁(KT, LGU+)
- 항목 : 휴대폰번호
- 이용목적: 서비스 가입 유지자 대상 이벤트 경품 발송 및 안내

3.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선택 수집이용 항목 및 이용목적 삭제
- 대상 서비스: 내정보지키미
- 항목 : 휴대폰번호, 푸시ID
- 이용목적: 마케팅 광고에 활용
                1)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제공

[무료 이용약관]
1. 제 5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문구 수정
- 기존 내용: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 변경 내용: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2. 제 5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4호 문구 수정
- 기존 내용: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정지 등을 하는 경우, 서비스가 해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제 5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5호 문구 수정
- 기존 내용: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 강제해지: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서비스'이용자의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료 이용약관]
1. 제 6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문구 수정
- 기존 내용: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 변경 내용: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2. 제 6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4호 문구 수정
- 기존 내용: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정지 등을 하는 경우, 서비스가 해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3. 제 6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1항 5호 문구 수정
- 기존 내용: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변경 내용: 강제해지: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서비스'이용자의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약관 적용일 : 2022년 4월 29일
※ 고객님께서 개정 약관 공지 후 약관변경 적용일까지 동의 또는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민앤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문의 1599 - 7052 평일 9시~18시 주말, 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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