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리스트

2020-07-28

민앤지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및 내정보지키미 약관 변경 사전 공지

안녕하세요. (주)민앤지입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른 민앤지 서비스의 개인정보 관련 약관 및 내정보지키미의 약관이 다음과 같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아래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변경사유
1. 관련 법률 개정 준수를 위한 내용 수정
2. 내용 변경 및 삭제

※ 개정내용

1. 약관 내 법령 변경

1)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보호법"
대상 약관 : 개인정보 수집/이용, 개인정보 제3자 제공

2)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의 적용
[개정 전]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관련 조항에 따라 고객이 1년(이하 "개인정보 유효기간"이라고 합니다.)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 또는 활동한 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 및 피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정보통신망법 제29조'에 근거하여 고객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회사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휴대전화 등 고객이 입력한 연락수단을 통하여 사전 통지합니다.
개인정보유효기간제에 의해 별도 분리된 경우라도 고객이 서비스 재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재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개정 후]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관련 조항에 따라 고객이 1년(이하 "개인정보 유효기간"이라고 합니다.)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 또는 활동한 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 및 피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제39조의6'에 근거하여 고객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회사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휴대전화 등 고객이 입력한 연락수단을 통하여 사전 통지합니다.
개인정보유효기간제에 의해 별도 분리된 경우라도 고객이 서비스 재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재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2. 내정보지키미 무료 이용약관 제4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개정 전]
1. 본 서비스는 앱 설정 메뉴 내 서비스 해지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2. 본 서비스의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개정 후]
1.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 앱을 이용한 해지 : 앱 설정 메뉴 내 서비스해지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 인터넷사이트를 이용한 해지 : www.safemyinfo.kr의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다. 전화를 이용한 해지 : 고객센터(1599-7052)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라.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서비스’ 이용자의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내정보지키미 유료 이용약관 제6조(서비스 해지 및 재가입) 
[개정 전]

1.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 인터넷사이트를 이용한 해지 : www.safemyinfo.kr의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 전화를 이용한 해지 : 고객센터(1599-7052) 또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KT 1588-0010)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다.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라.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정 후]
1. 본 서비스는 해지 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규로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 앱을 이용한 해지 : 앱 설정 메뉴 내 서비스해지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 인터넷사이트를 이용한 해지 : www.safemyinfo.kr의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다. 전화를 이용한 해지 : 고객센터(1599-7052) 또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KT 1588-0010)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라. 통신사 변경 또는 정지에 의한 해지 : 이용자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거나 휴대폰 일시 정지 등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자발적 해지로 인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하여 회사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서비스 유지 방법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마. 강제 해지 : 제휴사이트 즉, ‘이용(등록)사이트’에서 이용자의 계정에 계정해킹, 명의도용 등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한 경우 ‘회사’에서는 임의로 ‘서비스’ 이용자의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내정보지키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5조(개인정보 처리 위탁)
수탁업체 : 다우기술, 롯데정보통신 삭제



※ 약관 적용일 : 2020년 8월 4일
※ 고객님께서 개정 약관 공지 후 약관변경 적용일까지 동의 또는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민앤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문의 1599 - 7052 평일 9시~18시 주말, 휴일 휴무

사업자 정보

  • 상호 ㈜헥토이노베이션
  • 대표이사 이현철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4길 6
    태광타워 12F, 13F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서울강남-00012호
  • 사업자등록번호 214-88-39117
  • 고객센터 1599-7052 (평일 09:00-18:00)
  • 호스팅서비스사업자 ㈜헥토이노베이션
  • 이메일 in.help@hecto.co.kr